bug-glibc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 ��Ź�Ѱž�. ���� ������ ������ ! �����ߴٱ׸���


From:
Subject: ŹѰž. ! ߴٱ׸
Date: Sun, 17 Mar 2002 13:53:20 -0500

ML>

맞아 !! 야 너 서문이한테 내 학교 얘기하지마 !! 하면 둑어 !!

 

----- Original Message -----
From: "sales" <address@hidden .com>
To: <address@hidden>
Sent: Sunday, February 10, 2002 1:45 AM
Subject: question

 

1. 동방예의지국을 짓밟은 말도 안되는 인터넷 사이트들

 

www.officekits.컴 <-- 황수정때문에 최음제가 유명해 졌죠? 여기선 아예 미국에서 파는 최음제까지 판다고 설치고 다닌다 !! 한국에서 의대생들이 쓰는 돼지발정제 같은건가 본데... 뭐? 파트너의 동의아래 쓰라고? 어떤 미친놈이 동의아래 쓸지 ..그건 나도 모르겠다.

www.bagabaga.넷  <---- 이라는 사이트.  그 유명세만큼이나 내가 인터넷을 다니는 동안 가장큰 충격을 줬던 사이트다. 그짧은시간에 유명해진것도 이유가 있겠지만 포르노 사이트라기 보다 충격과 폭로 사이트에 가깝고, 기본적 예의도 없다. 아예 가지도 마라.
대표적인 유명연예인들의 부끄러운 과거비디오부터, 실제 강간씬까지 정말 다 보여준다. 소문에 듣자면 이곳에서 자기가 출연한 몰카포르노나 전남자친구와의 포르노가 나오는 바람에 남편한테 이혼당한 여자도 있다더라.
이곳에서 개인의 프라이버시 같은것은 상상도 할수 없다. 황당한곳.

www.bananatv.co.kr <---- 엄청나게 유명한 사이트 ! 내게 강한 인상을 남겨준 또 다른 사이트는 www.oiotv.co.kr 이다. 자기몸 보여주고 남자들 노리개감되어주는 직업 IJ ! 예전같으면 얼굴도 들고 다니지 못할 그들이 이곳선.. 한마디로 영웅이다 !
이 사이트 우리나라에서 모르는사람이 있을까? 하긴 인터넷전파를 타고 화끈한 초창기를 보내면서 성문화를 주도한 사이트다. 여전히 그 문맥을 유지하고, 성인이라면 한번씩 꼭 도전해 보고싶은곳일수도 있다. 물론 정신 나간 색골들만...
사이트는 이제 한물갔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렇친않다. 요즘들어 뜨고 있는 www.69time.com은 신종 사이트에도 굴하지 않고 꿋꿋하다.
www.bananatv.co.kr 는 한국최초의 대표적 사이트라는 간판이 있으며. oiotv.co.kr 는 바나나의 카피라고 할수 있지만 나름대로 맥락을 달리한다. 아무튼 한국의 털가리고 나오는 사이트중에는 최고의 어깨를 나란히 유지하고있다.

 

룸싸롱 전문사이트 www.nagayo.com ! 한마디로 웃긴다. 룸빵수준을 우리의 곁. 생활수준으로 끌어올린 사이트.
룸빵애들끼리 미스코리아식으로 뭐? 미스 나가요걸까지 뽑는다고 한다. 물론 사이트에 얼굴을 대놓고 나오진 않는다.
하지만 예약해서 직접 룸빵가서 만날수도 있다.  정말 확끈한 예약이 아니고 뭐겠는가 !! 아마 경제적으로 가장 금전거래를 일으키는 사이트는 바로 이사이트지 싶다.
여기나오는 애들 지네들 부모가 뭐라고 할지 궁금하다.우리딸 룽빵에서 잘나간다고 이웃집에가서 자랑하고 이웃사람들은 부러워하고 뭐 그럴것같다. 옆집딸 nagayo에서 잘나가니 내딸도 훌륭하게 키워서 나가요 시키자고

또하나의 사이트 바로 동거 사이트다. http://www.dongger.com 정말 대단한 이곳 ! 한마디로 말하자면
국가공인 즉석 공창인셈이다. 돈 조금 들이고 막살겠다고 덤비는 사람들의 완전한 쉼터인 셈이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사이트를 통해 몸을 버렸을지는 불을 보듯 뻔하다. 차라리 나나 같은 곳은 보여주기만 할뿐이지만.. 이런곳은 사회도덕을 X판치게 만든다. 내가 이런말 하면 또 고소할지도 모른다.. 바른말 하면 고소당하는게 이세상 아닌가

 

2. 우리나라법? 일본법?

 

우리나라법이라는게 웃긴다. 한국법이기보다 일본법이다.
일본처럼 성인사이트들은 서로 법을 지키기위해 음모의 노출을 가리고 한다.
알겠지만 bagabaga.net 은 아예 그런 법준수나 기본적 예의조차 없다 . 우선 사이트의 이름을 보라.  
바가바가라고 아주 대놓고 저렇게 얘기하는데 무슨 예의가 있으며 가리긴 뭘 가리겠는가. www.bananatv.com 는 그래도 좀 낫다. 속보이긴 하지만 이름을 요시럽게 바꾸는 바람에 여성들도 즐겁게 부를수있는 느낌 ! 바나나 !

그런데 생각해보면 웃긴다. 음부털이 보이면 분명이 불법이다
그렇다면 털을 밀고 하면 합법인가? 아님 그래도 불법인가?
그런가부다. 우리나라가 동방 예의 지국이기 때문에 털을 가려야 하는. 하지만 털 몇가닥을 가린다고 예의가 차려지는가?

마찬가지로 창녀촌가면 불법싸구려로 보고 www.nagayo.com 처럼 인터넷으로 몸뚱아리 찾아다니면 합법이다.나가요사이트를 통하면 수고가 없다. 창녀촌은 찾아가야하는 수고, 차비, 남의 눈을 의식해야하는
문제가 있지만 인터넷을 그렇치 않치 안은가.. (룸빵이라고 다 몸을 팔지 않는다고 한다. 하지만 까놓고말해 다 판다)

털하나 가리고 안가리고가 도데체 어떤 차이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다.
그렇다고 모든걸 합법화하자니 왜? 양심이 허락치 않는가? 털 몇가닥 때문에?
인터넷 통해서 룸싸롱가서 애들하고 놀면 합법! 창녀촌가면 불법 !

룸싸롱 소식보려면 www.nagayo.com 으로 가라. 털만 빼고 좀 예의 차리려면 www.bananatv.com 이나 www.69time.com , www.oiotv.com 좋고.
아예 막나가려면 www.바가바가 닷 넷 로 가도 좋다. 여자잡아먹을려면.. 최음제를 먹이던가...

자랑스런 동방예의지국의 한국인으로서 한마디 적어본다. 우리 모두 솔직하자 !
이런 사이트들이 우리 인터넷 문화의 역사의 획을 그은것은 우리가 원했기 때문이다.

 

통분하는 정말 한국인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