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libc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Ǻ����� ���̾�Ʈ ����ü���� ����!! <����>


From: 30
Subject: Ǻ ̾Ʈ ü !! <>
Date: Tue, 2 Apr 2002 03:05:06 +0900

정보통신부 권고 사항에 의거 제목에 [광고]라고 표기한 광고 메일입니다.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눌러주세요

APUGIMA NEWS
제목 :  슈퍼바이오나제 출시기념 大 이벤트 !!

◆아푸지마의 혈전용해제품  '노겨나제'가 2배 강화되어 다시 태어났습니다 !!◆

국내 최고의 효소 전문기업 바이오 자임에서 만든  '슈퍼바이오나제'

혈전용해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낫토키나제를 순수 국내기술로 개발하여 성분 두배, 효과 2배, 제품 '양'도 업그레이드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 '슈퍼바이오나제' 는 타 00회사등에서도 이름을 달리하여 취급하는데 가격을 495,000을 받고있습니다. 하지만 아푸지마는 앞으로 지속적인 이벤트와 회원우대 제도등을 이용하여 기존의 '노겨나제' 수준의 가격으로 계속해서 공급해 드릴것입니다.

  ◆성분이 강화된 슈퍼바이오나제 출시기념 大 이벤트 !! ◆

4월 2일 단 하루만 '슈퍼바이오나제'  구입하시는 고객님들중에 50명 선착순으로 아푸지마가 가장 자신하고 기대하는 다이어트 제품   '노기사30'   의 체험기회를 드립니다.

'노기사30' 은 예로부터 전해오는 지방분해 성분이 함유된 약초와 재료들만을 모아서 만들어진 천연제품으로  기존의 다이어트 제품과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몸안의 지방만을 녹여서 몸 밖으로 배출하는 방식의 다이어트 제품입니다.

'노기사30' 을 6개월 정도 꾸준히 드시면서 적절한 운동과 식사법을 겸하시면 완벽한 몸매를 가질수 있습니다. 물론 '요요' 현상은 없습니다.

'노기사30' 은 특히 기존의 제품들과 달리 무조건 식사 후에 먹어야 하는 제품으로서 무조건 한달안에 노폐물과 기름을 제거하여 몸무게를 4kg 줄여준다는 컨셉의 제품입니다

정식출시는 미국 FDA (식품의약안정청) 승인이 나오는 5월로 예상하고 있으며

정식 출시 예상 가격은 : 440,000원 정도로 예상합니다.

또한 '노기사30' 은 살이 안빠지면 무조건 100% 살이 빠지실때까지 계속해서 무료로 리콜해서 드실수 있도록 완벽한 사후처리를 해드릴 제품입니다.

◆ 체험단으로 뽑히신 50분은 반드시 '체험사례'를 객관적으로 1편이상 써주셔야 하며 특히 11일날 배송을 해드릴 예정이므로 그 안에 저희 상담원들이 모든 분들에게 전화를 드려서 '노기사30'에 관한 자세한 안내를 해드릴것입니다.

    단 50분만 선착순으로 '노기사30' 정품을 4월 11일날 댁으로 무료 배송해 드립니다 !!


○ 자세한 문의 사항은 address@hidden

2002. 4. 1  
APUGIMA.COM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
  • Ǻ ̾Ʈ ü !! <>, 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