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libc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 ����~!! �����ϴ�.!! [��][��]


From: ܼ
Subject: ~!! ϴ.!! [][]
Date: Wed, 17 Apr 2002 22:30:02 +0900

 

학교 + 학습지 + 학원 + 과외 =   아이넷 스쿨

 

 

 


 -초등부 1학년부터 고등부의 수능까지 언제든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최고의 화상으로 모든 교육내용을 지원 받아 완벽하게 공부할 수 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인터넷 교육방송 전문회사 입니다.

-오디션에 의해 선발된 200여분의 방송강사와 전.현직 교사 및 과목별 전문  선생님이 예체능을 포함한 모든 정규과목을 화상에 의한 수업진행으로 학교나 학원이상의 수업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온가족이 공부할 수 있는 패밀리 아카데미는 논,구술,토익/토플,한자 등 정규과정 이외에 인접되는 모든 교육과정을 무궁화 위성 및 인터넷을 통해 생생하게 귀하의 자녀 공부방으로 전송하겠습니다.

 

 

1.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는 단 한명의 가입으로 모든 자녀 및 학부모가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과목별 전문선생님이 학교나 학원에서와 같이 화상교육강의에 의한 학습을 직접 전달 받을 수 있습니다.

3.진도표 관리에 의한 스스로의 교육방향을 자신의 눈높이에 맞춰 24시간 언제든지 예습 및 복습이 가능합니다.

4 지금 클릭 하시고 신청 하시면 아이넷 선생 님들께서 직접 전화드리며 선생 님들께서 직접 상담해드립니다..

 

 

 

 
본메일주소는 인터넷 게시판등에서 알게 되었으며 개인정보는 알지 못합니다.
본 메일은 정보통신부 권고 사항에 의거 제목에 [광고]라 표시된 광고 메일입니다.
간혹 전산장애로 여러번 반복 메일을 받으신분은 진심으로 사죄 드립니다.
수신No Spam거부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신거부처리가 이루어 집니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