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libc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 �������ʹԵ鿡�� �������޸� ���� �մϴ�.


From: okgroup
Subject: [] ʹԵ鿡 ޸ մϴ.
Date: Tue, 28 May 2002 14:51:35 +0900

     


안녕하십니까

확실한 수익을 보장 받을 수 있는 제휴 제안을 드리고자 메일을 드립니다.
저희는 네트워크마케팅을 통해 온라인 쇼핑몰을 분양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네트워크마케팅이란 자신의 수입 이외에 자신이 유치한 회원의 수입에 대해서도 일정률의 수입을 받을 수 있는 마케팅 시스템을 말합니다.

저희 OKGROUP에서 추진하고 있는 네트워크마케팅은 Big Planet이라고 하는 글로벌 온라인 쇼핑몰을 분양하는 일입니다. Big Planet은 미국과 일본에서 이미 동 업종 가입회원 수 1위를 기록 하고 있는 세계적인 기업입니다. ( 미국의 경우에는 거대정당인 공화당에서 전체 가입을 마치고 800만 공화당 당원들이 회원으로 등록하여 그 수입금을 당 운영비로 사용하고 있을 만큼 인정되고 인지도 있는 사업입니다)

Big Planet은 5000만가지가 넘는 세계 유명 브랜드(샤넬,구찌,페라가모,등등의 명품부터 화장품, 건강식품 등의 일상용품은 물론 자동차와 보험, 여행, 금융에 이르기까지 실로 엄청난) 카테고리를 가지고 있는 전체 제품들 중 자신의 취향에 맞는 형태의 제품들만을 선별하여 자신의 쇼핑몰에 입점시키는 방식으로 온라인 마케팅 사업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2002년 8월 한국 오픈에 때맞추어 저희 OKGROUP에서는 회원 가입을 통한 프리 마케팅을 유도하고있습니다.자신의 사업과 동시에 자신이 유치한 회원의 수입에서도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는 이러한 장점과 Big Planet이 가지는 글로벌한 힘 때문에 현재 회원 가입수가 놀랍게 증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희 okgroup의 홈페이지 www.okgroup.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따로이 이렇게 웹마스터님께 메일을 드리게 된 것은,
귀 사이트의 웹마스터께서 저희의 사업에 제휴하여 참여하실 경우 드릴 수 있는 혜택에 대해 안내해 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귀사이트에서 저희 okgroup의 홍보를 하시고 (배너의 형태든 회원공지사항이나 메일의 형태이든) 회원을 유치하실 경우 귀 사이트를 통해 유치되는 회원들을 웹마스터님의 하위라인 회원으로 정렬해 드리며 그에따른 회원수익의 일정률을 배당받으실 수 있습니다. 향후 온라인마케팅으로 수입이 발생하는 것을 계산할 때 이는 실로 큰 혜택이 될 수 있으리라 믿습니다.

회원가입과 권유가 비교적 수월한 장점을 최대한 이용하여 이기회에 부업 혹은 전업으로 미래를 대비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허락 없이 메일을 드려 번거롭게 해 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홈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