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libc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 �̸��� Data �ʿ��Ͻźи� ������~!


From: ̸ȫ
Subject: [] ̸ Data ʿϽźи ~!
Date: Thu, 4 Jul 2002 17:52:19 +0900

이메일마케팅은 불법이 아니며 수신거부자에게 같은 내용을 보내지 않으면 정당하게 합법적으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많은 분들이 스팸성 이메일 홍보가 불법이라 잘못 알고 있는데
청소년에게 해로운 성인광고가 사회적으로 문제을 일으켜서 논란이 되고 있는 현실입니다.
하지만 홈페이지 홍보나 상품광고.홍보 또는 일반적인 이메일 마케팅은
1.수신거부자에게 같은 내용으로 메일을 발송하지 않고
2.제목에:[광고]"라고 반드시 표기
위 두가지 사항을 준수하면 법에 어긋나지 않은 정상적인 마케팅입니다.
 

상품판매, 홈페이지 홍보, 소호쇼핑몰,  회원가입등  광고를 원하시는 분에게는 이메일을 통한 홍보 마케팅만큼 저렴하고 효과적인 광고 방법은없습니다.

 

추출기의 허와 실

아무리 성능좋은 추출기도 하루24시간붙어 있어도 순수메일 20만명 뽑기가 힘듭니다.
시중에 이미 2~4천만개의 이멜소스를 쉽게 구할수 있기 때문에 시간을 내서 추출한다는 것은 시간낭비일수도 있습니다.
다시말해 추출기 구입은 소량발송이나 특정다수를 위한 홍보빼놓곤 별의미가 없습니 다.
그리고 이미 쓸만한 추출기는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수 있는 곳도 많더군요.
대량메일홍보를 원하시는분은 추출기가격으로 이메일소스를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막강한 발송기 프로그램은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시중 발송기를 보면 싸게는 7만에서 비싼건 90만원정도하는 발송기가 있습니다.
제가 드리는 발송기는 시중 발송기중 1분에 천~2천개를 보내는 강력한 발송기로 아마 이것보다
빠른 발송기는 없을거란 생각이 드는군요.
또한 이발송기는 자기PC로 SMTP서버를 사용할수 있어 IP차단같은건 없습니다.
어떤발송기든 서버가 있어야 대량메일이 가능합니다.

제가 지금 드리는 프로그램과 이메일만 있으면 다른 어떤 프로그램도 필요가 없습니다..
시중에 이메일생성기를 이용 가짜로 만든 이메일이 많습니다.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드리는 이메일Data와 발송기는 하루에 10여곳의 업체홍보를 대행했던 것들입니다.

* 메일 마케팅 자료 : 중복제거된 4,000만명+한메일 제거된 1804만명+발송프로그램10여종+편집,수신거부관리프로그램+게시판데이타 및 등록기..... = 100.000원

-이메일 마케팅자료들은 1. ftp로 다운받으시는것을 기본으로합니다.

                                2. 형편이 안되시면 cd로 구워서 보내드립니다~!

 

구입문의address@hidden 

 

 

--------------------------------------------------------------------------

본 메일은 정보통신부 권고 사항에 의거하여 제목에 [광고]라 표시된 광고 메일입니다.
귀하의 메일주소는 웹 서핑중 알게된 것이며, E-Mail 주소 외에 다른 정보는 갖고 있지 않습니다.
더 이상 메일을 수신하고 싶지 않으시면
[수신 거부]<--(mail-rejection)를 클릭(click)해 주십시오.
수신거부를 하시면 차후로 다시는 메일을 발송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요하신 분은 아래메일로 성함,연락처를 남겨주세요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