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mp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 ���� ������


From:
Subject: ()
Date: Sun, 13 Jan 2002 09:06:15 +0900

 

 

 

 

 

디지털 영상 편집 도우미 ‥‥‥‥‥‥‥‥‥ 디모션

 

 

[디모션] 강좌 커리큘럼 안내

과목

내용

촬영의 기본

[디모션]의 커리큘럼은 디지털 영상 편집에 가장 범용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프로그램만을 엄선하여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편집 테크닉

조명의 기술

사운드 편집

liiusrator

Photo Shop

Cool 3D

Premiere

After Effect

Commotion

Cinema 4D

Portfolio

 

[디모션]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동시에 디지털 영상 편집 강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쁘신 분들은 온라인(인터넷)을 통해 동영상 편집강좌를 수강하실 수 있고, [디모션](강남역 5분거리)과 가까운데 계시는 분들은 직접 방문하여 교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1세기의 새로운 언어인 디지털 영상을 사랑하시는 분들의 많은 관심이 있길 바라며, 진한 차 한잔의 향기와 함께 영상인들의 생각을 함께 나눌 수 있길 기대합니다.

 

 

허락없이 메일을 드려 죄송합니다.
정보통신부의 윤리규정에 의거하는 합법적인 게시판 이메일 수집을 통해 불특정 다수에게서 추출한 것입니다  또한 이메일 외에는 어떠한 정보도 갖고있지 않습니다. 아울러 다시는 메일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해주시고 만약 1통이상의 메일이 귀하에게 도착하여서 불쾌하셨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하오나 고의가 아니라 저의 오류라 생각하시고 너그러이 용서해주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