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libc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Ȱ���游] ���� ���Ʊ׶��� ȿ���! (<�� ��>)


From: Ȱ游
Subject: [Ȱ游] Ʊ׶ ȿ! (< >)
Date: Tue, 1 Jan 2002 06:18:19 +0900



((광 고))


[활력충만] 국산 비아그라로 효과보세요!



천하를 얻고도 건강을 잃는다면 ...

40고비를 넘기면서 스테미너가 떨어지고 지구력이 저하되는 남성을 위한 희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옛부터 힘의 원천으로 여겨온 식물성 자양강장제인 마늘을 구워 하루 한톨씩 복용하면, 넘치는 스테미너와 뻗치는 정력을 체험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매사에 의욕이 저하되고, 피로감을 느끼며, 지구력이 약해져 점점 자신감이 상실될 때 원기를 불러 일으켜주고 활력을 되찾아 주는 구운 마늘을 권해 드립니다.

* 생마늘을 많이 먹으면 위 점막에 자극을 주어 쓰리고, 간에 자극을 주어 시력이 현저히 떨어지는 등 좋은 식품에도 부작용이 있습니다. 그래서 마늘을 구워 먹어야 합니다. 일종의 한방에서 말하는 '법제'(약재를 독을 제거하여 사용함)를 한 것과 같습니다.


<> '구운마늘' 토종밭마늘

식품가공벤처기업인 (주)신화M-bionet에서는 토종 육쪽 밭마늘을 5시간이상 구워, 이를 분말과 환으로 만들어 공급하고 있습니다.

마늘중에서도 토종육쪽 밭마늘은 마늘중의 마늘이라 하여 그 맛과 효능이 뛰어납니다.

(주)신화는 이같은 토종 밭마늘 만을 엄선, 일체의 혼합이나 첨가물없이 100% 순도의 순수한 분말과 환으로 제조했습니다. 국산마늘 가공 전문업체로 환과 분말은 물론 마늘초, 등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마늘환 250g에 4만9천원, 마늘분말 230g에 4만5천원입니다. 마늘의 효능과 복용방법 및 마늘이용 다이어트법을 자세히 설명한 소책자도 보내드립니다.

일상생활 꾸준히 복용하시면 스테미너와 활력을 높여주고, 동맥경화 당뇨, 간과 위암 등의 예방에도 아주 좋습니다. 마늘은 식품 또는 음식일 뿐이지만 마늘안에 들어있는 각종 약리성분이 우리 몸을 이롭게 해 줍니다.

감사합니다.

<> 문의 02-2278-2396, 02-2268-9972

구운마늘 전문쇼핑몰 오픈 및 새해를 맞아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코저
2002년 1월 31일까지 마늘 선물 set를 구입하시는 모든 분들께
2만원 상당의 마늘환 100g 1통을 더 드립니다.

* 홈페이지 --> http://soho.chosun.com/shinhwa


고객님의 메일은 인터넷 상의 공개된 게시판에서 추출하였습니다.
메일수신을 원치않으시면 수신거부를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