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libc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2002�� �����ϴ� ���� "�ݿ�"�� �����ϼ���.(����)


From:
Subject: 2002 ϴ "ݿ" ϼ.()
Date: Sun, 13 Jan 2002 06:56:48 +0900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에게 "금연" 을 선물하세요.
     담배처럼 피우면서 자연스럽게 끊을 수 있습니다.
     금연으로 2002년을 새롭게 시작하십시오.
     
http://nosmokinglife.co.kr
 

금연초에 관하여 자세히 보기.....>> http://nosmokinglife.co.kr

 

허락 없이 메일을 드려 죄송합니다. 귀하의 E-mail 주소는 게시판등 인터넷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불필요한 정보라 여겨지신다면 여기를 눌러 '수신거부'를 해 주세요.

금연초가 좋은 이유...!!

▶가장 높은 성공을 자랑합니다.
연세대학교와 KBS와 연세대학교 국민건강증진 연구소가 공동으로 추진한 "금연방법 실험 연구"에서 여타제품에 비해 가장 높은 금연성공율을 보여주었습니다.
(임상실험결과 93.3% 1차금연 성공)

▶니코틴이 없습니다
담배의 주된 중독물질은 니코틴임에도 불구하고 금연보조제인 패취(신체부착으로 니코틴 투여), 금연환, 금연껌, 금연파이프 등은 사용기간동안 지속적으로 니코틴을 투여함으로써 사용을 중단함과 동시에 다시금 흡연을 하게되는 악순환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흡연자의 흡연습관을 이용하여 담배처럼 피우면서 흡연의 대리만족을 주면서 금단기간을 극복하게하는 금연초에는 니코틴을 함유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약 3주정도면 금연에 쉽게 성공할 수 있습니다.

▶안전합니다.
금연초를 모방하여 조잡한 유사제품들과는 달리 금연초는 각종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에서 실시한 "비연초담배(금연초)의 건강 위해 성분 분석 및 혈압상승 억제에 관한 연구"에서도 1차로 금연초는 담배보다 혈압 및 맥박상승이 적다고 보고 되었습니다. 그에 더하여 금연초는 LG화재보험에 1인당 1억원 1사고당 1억원의 생산물배상 책임보험에 가입하여 소비자 보호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사용할수록 금연에 자신을 드립니다.
담배는 마약으로 규정될 만큼 중독이 있기 때문에 장기간 금연했던 분도 돌출상황에 의해의지가 꺽이고 맙니다. 금연초는 흡연욕구를 줄여 주기때문에 쉽게 금연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금연에 여러번 실패하신 분에게도 금연초를 권해 드릴수 있습니다.

▶흡연습관을 이용해 담배를 끊습니다.
담배처럼 피우는 금연초는, 금연 최대의 적인 몸에 밴 흡연습관을 충족시켜 주는 심리적방법으로 안정감을 주며 담배를 끊게하는과학적인 금연보조제입니다. 인체에 무해한 천연초(두충엽)을 원료로 하여 두충엽 특유의 향미로 쉽게 자연스럽게 금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사용방법은 담배생각이 날때 담배처럼 피우시면 됩니다.

금연초에 관하여 자세히 보기.....>> http://nosmokinglife.co.kr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