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libc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infomation]������������ ���������� �����ϼ���!��


From: ٴ
Subject: [infomation] ϼ!
Date: Tue, 26 Feb 2002 09:44:09 +0900

 

 

조인스닷컴이 추천하고, 유니텔이 지원하는 인포라이프!

인포라이프가 지사 및 에이전트를 모집합니다.

 

[ 보도 자료 보기 ]

MBN - 매일 경제 TV (2:20부터 보세요)

2001. 10. 20 [ 클릭 ]

KBS - 벼룩시장에도 인터넷 침투

2001. 9. 26. [ 클릭 ]

뉴스투데이 - 생활정보 나와라 뚝딱

2001. 9. 20 [ 클릭 ]

한국 경제 신문 - 뜨는 사이트

2001. 9. 13 [ 클릭 ]

 전국 66개 지사, 396명의 에이전트, 2,999명의 직원의 최대 생활 정보 사이트, 인포라이프(infolife.co.kr)가 함께 할 식구를 찾고 있습니다. 인포라이프의 사업에 동참하시고인포라이프의 수익에 동참하십시오.

  아래는 인포라이프의 간단한 사업 내용입니다.

 1. 전국 생활 정보의 총체!

    생활정보는 인포라이프(infolife.co.kr)( -> 에이전트/지사 모집 안내 보기)

 아파트, 주택, 빌라, 자동차 구매, 구인/구직 정보 등 생활정보 만큼 많은 사람들이 찾는 정보도 없습니다. 인포라이프는 전국 네트워크로 다량의 생활 정보를 신속하게 모으고 그 정보를 인터넷에서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IT 사업이 힘을 잃어가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찾는 정보를 가지면 다릅니다. 이익을 창출 하는 기업, 그것이 바로 인포라이프입니다.

2. 생활정보가 핸드폰속으로!( -> 에이전트/지사 모집 안내 보기)

인포라이프는 방문자에게 원하는 생활정보를 핸드폰 문자메세지로 보내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방문자는 인포라이프에 방문, 원하는 생활정보를 클릭만 하면 핸드폰 문자 메시지로 생활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인포라이프가 다른 유사 업체들보다 사업의 가능성이 더욱 큰 것은 다른 업체들과 달리 온라인, 오프라인 사업을 병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3. 인포멤버쉽과의 윈윈(Win-Win)전략!( -> 에이전트/지사 모집 안내 보기)

인포라이프는 전국의 여러 업체들과 멤버쉽으로 연결돼, 365일 인포라이프(infolife.co.kr)에 광고해 주고 '문자메세지로 쿠폰 보내기', '웹상에서 멤버쉽 가맹점의고객 DB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인포멤버쉽의 사업을 돕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인포멤버쉽 업체는 광고효과와 사업의 필요한 도움을 얻을 수 있고, 인포라이프는 광고 및 프로그램의 대가로 이익을 남깁니다.

>>> 인포라이프의 사업 내용에 대해 더 궁금하거나, 지사 및 에이전트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인포라이프 사이트(www.infolife.co.kr)를 방문하시거나
전국 공통 전화 1588-5989(오고팔고)또는 02)924-1887로 전화를 주십시오.
이메일(address@hidden)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생활정보는 인포라이프 (-> 에이전트, 지사 접수 현황 보기)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