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libc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홍보]자격증이 필요하세요?


From: 현산업디자인
Subject: [홍보]자격증이 필요하세요?
Date: Wed, 06 Mar 2002 09:22:14 +0900

 
 
유망 신설자격증 : '웹디자인기능사' '멀티미디어기능사' '캐릭터디자인기능사' '게임그래픽전문가' '게임프로그래밍전문가' '게임기획전문가'
하나. 전자상거래 과정
상거래의 일부분이 네트워크를 통해 디지털 자료(텍스트, 음성, 화상)를 전자적 방식으로 교환하여 이루어졌다면 전자상거래(광의의 전자 상거래)라고 할 수 있다.
둘. 멀티미디어 과정
멀티미디어란 다양한 정보미디어의 통합을 통한 인간과 기기간의 상호작용 일체를 통칭하는쪽으로 언급되고 있으며 궁극적인 목표점은 기술과 문화의 완벽한 조화를 추구하는 것이다.
넷. 3D ANIMATION 과정
캐릭터 애니메이션이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성이 내재된 것을 감안할 때, 우리 나라가 세계 캐릭터 애니메이션 산업을 선도 할 수 있는 가능성이 매우 높은 전략분야이다.
여섯. DTP 과정
DTP(Dask Top Publishing, 전자출판)은 각종 문자와 그래픽, 사진 등을 디자이너가 원하#efefef는대로의 배치, 확대, 축소 등 원고제작에서 사진식자, 레이아웃, 원색분해, 제판, 인쇄출판까지의 전체과정을 포함한다
 
>>> 온라인 상담신청 <<<
★ 특별특혜 하나...
교육비 할인 및 지원 (정규과정 등록자에 한하여 3개월 무료특강을 실시합니다)
특별특혜 둘...
기초과정무료교육실시 (교육생의 기초교육과 적성테스트를 위해 무료교육을 실시합니다)
특별특혜 셋...
실무연계 교육실시 (고급과정을 위해 1:1식의 실무진과 함께하는 실무교육을 실시합니다)
특별특혜 넷...
무료재수강제도 실시 (교육 수강후 한번더 수강을 원하시면 교육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특별특혜 다섯...
교재비 무료제공 (교육비의 부담을 한번더 덜어 드리고자 교재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 문의상담 ☆
(02) 765-8135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표시>

먼저 귀하의 허락없이 메일을 보내게 되어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귀하의 메일은 인터넷 게시판이나 웹서핑하다가 수집하게 되었습니다. 절대 귀하의 메일주소외에 어떠한 정보도 가지고 있지아니하니 너그러운 아량으로 보아주시기 바랍니다. 그럼귀하의 하시는 일이 모두 이루어지기 바라며 새해에는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