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libc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 ��Ȳ���� �������� .... �Ҵ����� ....


From: Ҵ
Subject: [] Ȳ .... Ҵ ....
Date: Fri, 22 Mar 2002 18:46:52 +0900

     
 

암! 어떻게 극복할까?

최근발표한 상황버섯의 항암효과

Sarcoma180 고형암에 대해서 96.7%의 종양저지율종양완전퇴숙 87%라는 결과를 '암 Gann'이라는 학술잡지에 최초로 소개.(일본국립암센터 인용)

건강이 필요하신 분도 클릭하세요!

우리 일상에서 오는 스트레스, 과로, 직업병 등 사회에서 오는 여러 요인으로 인해 건강이 알지 못하게 지치고 악화되는 경우가 많다. 상황버섯의 경우 체내면역성을 높혀주는 단백다당류라는 물질을 함유하고 있는데 그물질이 인체 내의 면역 기능을 부활하며, 면역 요법제로 쓰이고 있다.

하늘만큼 땅만큼 좋음!

치료와 신약 1989년호에 일본 오사까시의 서부병원 내과 과장인 신명박사의 상황버섯 연구결과 발표 후 (주)한국신약에 의하여 산명정상 박사와 경희대 약대 홍남두박사가 공동으로 상황버섯 임상특허를 낼만큼 좋다

 
     
  본 메일은 정보통신부 권고사항에 의거하여 제목에 광고라 표시된 메일입니다.
본 내용은 스팸메일의 유형에 아무것도 속하지 않습니다.(피라미드, 행운의편지, 성인관련홍보 등)
또한 각 사이트의 공개게시판에서 임의추출한 것이므로 귀하의 신용정보와 아무런 연관이 없습니다.
그리고 본 메일은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절대 한번이상 발송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수신거부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수신거부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