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libc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û翵������ �ʴ�!


From: ˸
Subject: ()޽û翵 ʴ!
Date: Sun, 7 Apr 2002 09:56:45 +0900

(광고)본 메일은 정통부 권고사항에 따라 광고라고 명시된 메일입니다. 사랑-눈물-평화!
안녕하세요? 리딩114의 고급영어강좌를 안내하고자 합니다. 본 사이트를 통해 세계의 흐름을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해 보세요.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클릭하셔서 한 번 살펴보시길 부탁드립니다.

www.Reading114.com

쌀집 아저씨가 드디어 현장강의를 사이버교실로 전격 이동했습니다. 부담없는 초저가의 수강료로 그의 친절을 만나 보세요.

▶ 직독직해의 구수하고 명쾌한 육성강의
▶ 청취력 보강코너
▶ 독해력과 어휘력이 자신도 모르게 증강되다!
▶ 매일매일의 신속한 업데이트
▶ 약속을 소중히 지키는 사이트

◈ 강의 대상 ◈

▶ 고교생, 대학생 및 일반인
▶ 원칙적으로 영어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은 누구든지 환영합니다. 어느 정도 영어문법을 숙지하고 있는 분들에게 적합한 강의라고 할 수 있지만, 꾸준히 청취해 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영어문법을 익히고 어휘력과 독해력이 동반 상승될 것입니다. 뿐만아니라 보충 및 스페셜 코너를 통해 청취력 증강은 물론, 원어민의 문화와 생활을 좀 더 깊숙히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발신자 전용메일이라서 회신을 하실 수가 없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대신, 수신거부를 하시면 님의 주소를 삭제해 드리겠습니다. 평화로운 나날되시길 기원합니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