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libc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 ���� ���޸� ���� �մϴ�.


From: HELLOTEL
Subject: [] ޸ մϴ.
Date: Mon, 08 Apr 2002 15:34:19 +0900


국내 전지역 시내통화 요금.
최대 95%까지 저렴한 국제전화요금.

게다가 가입자간에는 국내외를 불문하고 무제한 무료통화라는 엄청난 절감효과를 기반으로 현재 통신시장의 판도가 인터넷 전화 쪽으로 기울고 있습니다. 인터넷 전화는 이제 일부 특별한 사람들의 선택이 아닙니다.

저렴한 요금 체계에도 불구하고 통화 품질의 문제점 때문에 인터넷 전화 사용을 꺼려 오셨던 기업이나 개인들도 이제는 확실한 통화 품질과 저렴한 요금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전력 국내 전 지점, 주한 미군등이 선택한 확실한 통화품질의 인터넷 전화.


▒  이제 그 사업의 발전에 동참하실 개인이나 사업체를 모십니다. ▒
저희 헬로우텔에서는 현재 개인용 USB폰(DSU-0100, 판매가 88,000원)을 무상으로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이 무상 이벤트에 딜러로 참여하실 경우, 전화기를 무상으로 공급 받은 가입자가 사용하게 되는 전화요금 중 일정요율의 수수료를 지속적으로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운영하고 계시는 사이트에 배너광고로 게시할 경우 그 배너를 통하여 가입하는 고객이 사용하는 전화요금에 대해서도 지속적으로 약정 수수료를 지급 받으시게 됩니다.

이번 기회를 이용하시면 수수료 확보를 통한 사업의 확장은 물론, 사이트를 통한 전화기의 무상 배포를 통해 회원관리와 유치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

- 메일 수신거부를 원하시면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헬로우텔 (http://www.hellotel.co.kr) 대표전화 : 02-555-6511  Fax : 02-554-5211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