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libc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α���) �ѱ�����2�޸��� ���������ڼ�200�������..!! �����̺�Ʈ!!


From:
Subject: (α) ѱ2޸ ڼ200..!! ̺Ʈ!!
Date: Thu, 25 Apr 2002 04:01:57 +0900

본 메일은 정보통신부 권고사항에 의거,제목에 [성인광고]라 표시된 광고메일입니다. 귀하의 E-MAIL은 게시판 등 인터넷 상에서 알게 되었으며, E-mail을 제외한 어떠한 정보도 알지 못함을 밝힙니다. 허락없이 광고메일을 보내드려 죄송하오며,정중히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이 메일을 더이상 받고 싶지 않으시다면  하단에 수신거부 표시가 있으면 클릭해 주세요. 그렇게 하시면 다시는 메일 발송을 하지 않겠습니다. 이왕 이멜을 여신 것이라면 고급정보가 있으니 꼼꼼히 고려해 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수 많은 성인 사이트들이 있었을것입니다..

하지만 다들 보는데만 만족하셨져..하지만 외국은 안그렇습니다..보는데로만 만족을 다들 못하져..

미국에서 1위를 하고 일본에서 2달만에 1위를 석권한 사이트가 한국에 넘어 왔습니다..

진수를 만끽하십시요...특히...몰카..연예인..포르노..화상채팅...등은 타사 추정을 불허합니다..

왜 사람들이 성인사이트에 목을 메는지..왜 이사이트는..직접 만나는지...단....조심하시기바랍니다.

절때로.....................................................인터넷상에서는 옷은 벗지 말아주시기바랍니다..부탁합니다.

 

미성년자나 돈이 별루 없으신분들은 아예 안하시는게 나을것입니다..단 미남..미녀만 빼구..항상 매시간에 접속율리 5천명을 돌파하는 이유를 한번 확인해보세여..옷 벗으면 강퇴입니다..만나서 해결하시거나 아님몰래^^

 

[수신거부]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