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libc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wto�� �帮�� �ְ��� ��ȸ[����]


From: 輺^^
Subject: wto 帮 ְ ȸ[]
Date: Wed, 8 May 2002 06:10:35 +0900

 

 현재    WTO체제하에 68개국가들은 2003년까지 국가기간사업으로 묶어두었던 통신, 전기, 가스등의 사업을 개방   해야 합니다. 우리나라는 이미 통신이민영화되었으며 외국통신기업이 정식으로 활동하게되었습니다.(WTO 최종양허표(1997.2.15)참고)

WTO로 인해 수많은 기회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업이 생겨날 것이고 굉장한 부를 이루는 사람도 있을것입니다.

 저희 클럽에서는 이 시기를 기회로 회원님께 이익을 안겨드릴것입니다.
 발빠르게 대처하십시오. 시기가 중요 합니다.


브와나클럽의 홈페이지로 오시면 다양한 기회를 잡으실 수 있습니다.

 

 무료회원가입으로  한푼없이 부동산으로 돈벌기, 주식에서 항상이기기, 마케팅, 인터넷비즈니스, 지식정보산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쉽게 참여해볼 기회도 주어집니다.

  address@hidden   016-404-4219

백만장자클럽은 부자가 되고 싶은 열정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커뮤티니입니다.
백만장자클럽은 부자가 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이 정보를 활용해서 마치 게임을 하듯 누구나 직접 자신의 사업체를 경영해 볼 수 있도록 실습기회를 제공하며, 잘 하면 정말로 부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경제적 자유를 이루기 위해 무언가를 한다는 것은 자기삶을 바꿀 수있는 주도적사람이란 것을 증명합니다

 
본메일은 인터넷 공개게시판에서 추출 하였으며 메일 주소외에 아무런 정보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제목을 "수신거부" 로 해주십시요.
If you want to be removed from this email click here [REMOVE] and send the mail.
정보통신부 규정에 따라 [정보]라고 표시하고, 수신을 거부하실 경우
수신거부의사표시를
해주시면 차후에는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