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libc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 ������ ������ ������ �帳�ϴ�. ����


From: Եȭ
Subject: [] 帳ϴ.
Date: Wed, 22 May 2002 01:26:54 +0900

코리아나닷컴이 "50만원"에 리눅스 웹메일 서버(POP3)를 드립니다.
O 귀사의 서버를 리눅스용 웹메일 서버로 바꿔드립니다.
- 이미 운영하고 있는 귀사의 회원 관리 시스템과 100% 연동되므로 수정없이 즉시 서비스를
할 수 있습니다.
- 시스템에 부하를 거의 주지 않는 시스템으로 밀려드는 동시접속 회원을 모두 처리합니다.
- 직접 설치해드리므로 설치요원이나 사전지식이 필요치 않습니다.
- 멀티 가상도메인이나 멀티 가상유저를 제한없이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웹호스팅
업체에서도 단하나의 서버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으로도 서비스 할 수 있습니다.
- 디자인 변경이 손쉬우므로 유지관리가 거의 필요 없습니다.
- 소스를 제공하여 드리므로 수정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전체소스는 상담후 결정 )
- 브라우저와는 별도로 Outlook Express를 이용하여 메일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 판매가격 : 500,000 원 ( 설치비 포함 / 디자인비용 제외 )
O 메일 호스팅 (웹메일 / POP3가 동시지원)
- 메일 서버를 별도로 구축하기 힘든 경우 코리아나닷컴을 통해 메일 호스팅을 받으세요.
- 귀사의 사이트에 웹메일을 회원시스템과 연동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 브라우저와는 별도로 Outlook Express를 이용하여 메일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 설치비용 무료(디자인비용 제외)
- 월이용료 : 메일계정 100개 : 50,000원 / 1000개 : 450,000원 (1000개이상시는 상담후 결정)
- 운영중인 귀사 사이트가 없을 경우에도 웹메일/POP3 메일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O 문의 및 데모보기
- 문의 : 함동화 ( 메일 : address@hidden / 전화 : 011-9837-5260 )
- 데모보기 : http://webmail.koreanas.com/
O 본 메일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50조에 의거한 [광고]메일입니다
O e-mail주소는 인터넷상에서 취득하였으며, 주소외 어떠한 개인 정보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O 단 1회 발송되는 메일로 귀하의 메일로 두번다시 광고메일을 발송하지 않겠습니다.
[ 수신거부 ]
코리아나닷컴(담당 : 함동화/address@hidden / 011-9837-5260)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