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libc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ƢƢ�[����]����? ġ��? �躯�⸦ �Ẹ����. 1�޵��� ������ �����ϴ� ����!!!�ƢƢ�


From: PILShop
Subject: ƢƢ[]? ġ? 躯⸦ Ẹ. 1޵ ϴ !!!ƢƢ
Date: Tue, 28 May 2002 12:33:49 +0900

 

 

※본 행사는 부득이 서울 및 경기지방으로 한정합니다. 양해바랍니다

 

변비와 치질로 고생하시는 분들... 이제 그 고통에서 벗어나셔야죠. 저희 SENSY를 써 보세요.

일반 비데가 아니예요. 일단 써 보시면 아실 분들은 다 아십니다. 10년여넘게 구두홍보로만 판매되었던

제품 SENSY!!! 이제 [PIL CORPORATION]에서 준비한 특별한 EVENT에 참여하세요.

절대 절대 다른 뜻은 없습니다. 1달간 사용해 보시고 효과를 보셨다면 구매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달간 SENSY의 효과를 느껴보세요.

설치비(10,000원)만 내시면 저희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설치후, 사용법을 친절히 설명해드립니다.

1달후는 어쩌냐구요?

그야... 효과를 보시고 구입하신다면 SENSY2000이나 2100을 구입 설치하시고,

효과도 못보고 맘에 안든다면 다시 수거해오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 음 ----------------------------------------------

개요

PILSHOP에 가입하신 회원님께 SENSY의 효과를 느끼실 수 있도록 SENSY COOL을 무료로 설치해 드립니다.

설치비

▶출장비 및 기타경비 포함 : 무료

제공사항

SENSY COOL 설치

SENSY COOL 사용법 제공 및 상담

▶한달 후 수거

자격사항

PILSHOP.com의 회원님(단, 회원가입란을 정확히 채워주신 분)

서울 및 경기도에 설치하실 회원님(타 지방에 거주하시는 회원님 죄송합니다.)

참가방법

회원가입을 하신 후

홈<의료기기<Bidet(쾌변기)<Sensy Cool(이벤트)에서 구입절차를 밟아 신청하시

면 됩니다.

본 제품은 SENSY 시리즈 중 SENSY2000입니다.

금번 이벤트 제품은 플라스틱제품으로 본 제품과 차이가 있습니다.

 

시의 노즐은 총 7개의 미세한 구멍에서 뿜어져 나오는 강력한 물줄기를 자랑합니다.

각 물줄기는 노즐 전방의 약5Cm 지점에서 합수되어 회전을 일으키며 관장에 충분한 압력과 힘을 생성합니다.

또한 사용자에 맞게 노즐의 각도를 조정 할 수 있습니다.

 

 

센시는 이 외에도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 착탈의 편의성과 관리의 편리함
  • 화장지 사용의 불필요

 

센시쾌변기기는 다음과 같이 배변 '전, 중. 후' 다양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변 전
변비나 치질로 변을 보기 힘들 때 먼저 사용하여 직장 내의 변과 개스를 시원하게 배출시킨다.

배변 중
변이 잘나오지 않아 힘을 주고 오래 동안 변을 보는 사람. 레버의 사용으로 속시원하게 바로 배출시킨다.

배변 후
용변이 끝나면 레버의 간단한 조작으로 2~3초 만에 세정 끝.

초고속 세정과 기포의 형상으로 동절기 사용 시 물이 차지 않고, 중앙 집중식의 회전으로 물방울이 많이 묻지않아 별도의 화장지 사용이 필요치 않다.


'세상에 이런 일이' - 한 번 경험해 보십시오!

  • 악성 변비로 인해 7일간 이나 변을 못보는 당신 수 초 이내 직장 내의 변과 개스 완전 배출.
  • 화장실에 들어가면 30분 이상 변과의 전쟁을 하는 당신. 이젠 걱정없어요. 5분이면 충분합니다.
  • 먹고 싶어도 배가 나오는 것이 두려워 제대로 먹지도 못하던 당신. 마음놓고 드십시오. 아침에 시원하게 완전 배출됩니다. (아랫배가 쏘옥~~)
  • 술을 많이 드시고 난 후 속이 편치않고 울렁울렁, 머리가 지끈지끈, 백약이 무효일때 직장 내의 주독(酒毒)을 체외로 배출시키고 나면 정신이 맑아지고 속이 편안해 집니다.
  • 공부에 너무 열중하다 보면 정신이 멍하여 집중력이 떨어질 때 센시쾌변기기를 사용해 보십시오. 직장 내의 가스가 배출되면 정신이 말끔해 집니다.
  • 이제부터는 화장실에서 변을 보는 도중 격어야 했던 모든 불편함과 고통스러움을 싹 잊고 쾌변과 함께 깔끔하게 뒷처리하세요.

<환상적인 쾌변을 경험하십시오>


 

센시의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되도록 변기의 뒤쪽으로 바르게 앉는다.
2. 작동 레버를 천천히 내려 약한 물줄기에서 항문에 정확히 맞춘다.

...세정시

항문에 물이 들어가지 않을 정도의 수압까지 4~5회 정도 레버를 상하로 반복해 준다.
(이때 엉덩이를 앞뒤로 미세하게 흔들어 주면 전체적으로 깨끗이 세정된다.)

...관장, 쾌변시

항문의 힘을 빼고 작동 레버를 아래 방향으로 내리면 직장에 물이 차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직장에 물이 다 찬것이 느껴지면 레버를 올려 잠그고 아랫배에 힘을 주어 물과 함께 변을 배출한다.

잔변감이 남지 않을 때 까지 3~5회 정도 반복해 준다.
(단, 아랫배에 힘을 주어 물을 완전히 제거해 주어야 합니다. 2차 변의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세정해준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