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libc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 �θ��Բ��� ���������� �����ް� ���ʴϱ�?..(����)


From: ̹
Subject: θԲ ް ʴϱ?..()
Date: Mon, 10 Jun 2002 09:45:10 +0900

정보통신부 권고 사항에 의거 제목에 [광고]라고 표기한 광고 메일입니다.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눌러주세요


 

      

 

 네떼루마니가   관절의 통증  으로  고통받고  있는  귀하의  편안한  안식처가  되고저  합니다.

 


   dia_olive.gif 류마티스로 전신의 관절이 썩어가고 변형되어 가십니까 ?
   dia_olive.gif 퇴행성 관절염으로 제대로 걸을 수 없고 관절에 물이 차십니까 ?
   dia_olive.gif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에  특히 관절 통증으로 고통받고 계십니까 ?
   dia_olive.gif 관절 내 혈액순환에 근본적인 처방이 필요합니다.

   dia_olive.gif 그 동안 관절염에 좋다는 비싼 보약만 드시고  있습니까 ?
   dia_olive.gif 연세가 들면 당연히 관절염이 생긴다고 치료를 포기하십니까 ?
   dia_olive.gif 그렇지 않습니다.  비싼 보약 조차도 몸속에  납처럽  쌓입니다.
   dia_olive.gif 나이가 들수록 적극적인 대책을 찾아 나서야 합니다.

   dia_olive.gif 이제 몸 속의 관절을 괴롭히는 노폐물을 제거하십시오.
   dia_olive.gif 불필요한 피로물질을 몸 밖으로 빼내야 관절이 편안해집니다.
   dia_olive.gif 단 한번만 붙여도 제 2의 심장인 발바닥과 고통받는 환부 위에서  누렇게 나오는 수독(노폐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dia_olive.gif 치료에 많은 노력과 비용이 필요하냐구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dia_olive.gif 그동안 통증 해소에 낭비한 시간과 돈의 절반만  투자하십시오. 
   dia_olive.gif 어느 한 순간, 예전처럼 일상의 건강한 생활인으로 복귀한 당신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dia_olive.gif   홈페이지 : http://www.danahome.net               dia_olive.gif   소비자보호센터 : 080-900-7185


 

dia_olive.gif 5월을 맞이하여  샘플 추가 증정 행사를 실시하오니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건강한 가정을 일구시기 바랍니다.


dia_olive.gif   본 광고가 건강회복에 관심이 많은 어떤 분에게는 중요한 계기가 될 수 있으나,  정보의 홍수에 지친 어떤 이에게는 불필요한 쓰레기일 뿐입니다.  이런 분께서는 *수신거부* 를 누르고  그 의사를 표해 주시기 바랍니다....간혹 OUTLOOK 에러로 저희에게 수신거부 편지가 도착하지 않을 수 있읍니다...이런 경우에는 번거로운 일이지만 다른 메일계정을 이용하여  반드시 수신거부 주소지로 그 거부 의사를 밝혀 주십시오... 건강한 하루 되시길....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