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libc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ũ,��Ű DIY


From: ȫ
Subject: (),ũ,Ű DIY
Date: Sat, 15 Jun 2002 15:40:17 +0900

 

 

 

http://www.homebakery.pe.kr

 

 

 

2002 한일 월드컵 기념 케이크

 

 

 저희 홈베이커리에서는 가정에서 빵을 직접 만들어 드실 수 있도록 많은 것을 준비를 해놓고 있습니다.

 빵, 케이크, 쿠키를 홈베이킹 할 수 있도록 [소포장 재료] [소도구] [소형 가정용 기계] [포장재료]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양식, 일식, 중식 등 특별한 [요리 재료]도 판매합니다.

 여러해 동안 홈베이킹을 연구하고 보급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체계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인기리에 [맛있는 빵ㆍ과자ㆍ케이크 만들기] [너무나 실속있는 요리] [손쉽게 만드는 우리 떡] [윌튼 케이크 클래스]강습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매주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무료 실연회에서는 부담없이 다양한 레시피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중ㆍ고등학교 가사실습실에서 [제과제빵 실습 교육]도 할 수 있도록 추진하는 선생님들이 많이 계십니다. 전화주시면 성심성의껏 조언해 드리겠습니다.

 홈베이커리는 항상 여러분들 곁에서 맛있는 음식 만드는 일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 032-549-6923

 

 

허락없이 메일을 보내어 죄송합니다.
귀하의 메일주소는 웹 서핑 중 알게 된 것이며, E-Mail 주소 외에, 다른 정보는 갖고 있지 않습니다. 정통부 권고사항에 의거 제목에 [광고] 표기한 메일입니다. 원치 않으면 [수신거부]를 눌러주세요. If you want to be removed from this email click here [REMOVE] and send the mail.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