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libc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2 ! �̰濵 �̷��� ���� !!


From:
Subject: 2 ! ̰濵 ̷ !!
Date: Mon, 1 Jul 2002 09:48:15 +0900

얼마전 수정2라는 성인영화에 미성년자를 출연시켰다는 이유로 영화배우 이경영씨가 구속되었습니다. 수많은 성인사이트들이 수정2를 찾아 헤메이기 시작했고... 구하지 못했습니다. 저희 www.bagoori.com  에서 구하게 됬는데 다름 아닌 무삭제 본입니다. 바로 영화를 찍으면서 잘못해서 찍힌 많은 은밀한 부분까지도 보여주는 것을 이야기 합니다. 이영화를 접하고서는 과연 구속까지 되야만 하나 ,.... 했던 이경영씨의 구속을 당연시 하게 됬습니다.

 

소녀라고 하기에는 너무나도 심한 성교씬, 오랄섹스씬이 정말 황당하리만큼 보였고... 일본 AV를 방불케 했습니다. 삭제되기 전에 필름이기때문에 어쩌면 일본 AV 보다 더한 영화입니다. 1시간 30분동안의 영화속에서 벌어지는 포르노와 같은 수정2의 이양비디오...바로 www.bagoori.com  에서만 가지고 있습니다.

폭발적인 인기때문에 서버 업그래이드 까지 했으며 이번 금요일에 또다른 서버 업그래이드도 있을예정입니다.

또한 이승연과 최진영의 소문으로만 무성하던 포르노까지 (짧지만 음향은 최고) 입수하여 공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곧 완전편 입수 완료)

 

수많은 몰카와 일본AV  그리고 미국 및 유럽 포르노 전편까지 다 가지고 있는 www.bagoori.com  에 오늘 등록하세요 ! 여러분의 기분전환에 최고입니다. 나오는 모든 포르노는 다른 사이트들처럼 10분짜리를 여러개 올리는것이 아닌 한시간이 넘는 완전한 한편을 드리며 모든 내용들은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십시요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