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libc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광고]최신형 PDA(휴대폰 가능)를 반값이하로 구입을 원하시는 분만 보십시오.


From: PDA50%DC
Subject: [광고]최신형 PDA(휴대폰 가능)를 반값이하로 구입을 원하시는 분만 보십시오.
Date: Sat, 29 Jun 2002 09:10:41 +0900



1개월 후 놀라실 만한 빅뱅이 있습니다!. 빅 플래닛(Big Planet) 이 2002년 7월 중순, 한국의 통신 및 전자상거래 시장에 태풍을 몰고 올 것입니다!

수조원이 투자된 홈페이지(GWP)를 드리고, 또한, 그 홈페이지를 자유롭게 홍보할 수 있도록 S사의 최고급 PDA까지 드립니다!.

준회원 가입 http://www.togwp.com
■ 장치(PDA), 접속(휴대폰,IMT2000), 목적지(GWP)를 통해 영구적인 수입을 보장하는 귀하만의 닷컴, SOHO 사업을 시작하십시오 !.
저의 홈페이지의 "회원가입"을 클릭하신 후 준회원에 가입하시면 PDA를 반값이하로 구입하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도대체 무엇을 하겠다는 것인지 아십니까?. 어마어마한 비즈니스가 한국에 상륙한다는 사실에 크게 놀라실 것입니다!

드디어 2002년 7월중순에 한국에 상륙할 예정이기에 지금 함께 성공할 사업 파트너를 모집하는 중입니다. 인터넷상에 존재하는 귀하의 홈페이지를 운영하며, 평생 수익을 얻을 수 있는 21세기 유일무이의 신개념의 비즈니스입니다. 세계 최대의 쇼핑몰과 통신,인터넷,전기,수도,가스 금융, 항공,부동산, 실버사업 등 미처 생각하지도못했던 사업분야에까지 귀하께서 대리점으로 참여할 수 있는 최고의 정보를 지금 만나시고 계십니다. 현재 미국에서는 세계 초일류 기업들이 전략적 제휴를 통해서 위의 모든 사업을 실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삼성이나IBM같은 회사에서 전자상거래 사업을 한다 해도 일반인들은 그들 사업의 주체로서 참여하여 과실을 공유할 수는 없었습니다. 그러나 본 사업에서는 평범한 일반인들도 큰 자본을 들이지 않고 사업의 대상이 아닌 주체로서 본 비즈니스를 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대리점의 수익구조를 아십니까? 통신회사로부터 가입자의 통화요금의 일정율(5-7%)을 커미션으로 지급받아서 핸드폰 대리점은 현재 매월 1억원 이상 순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예: 월 10만원씩 쓰는 핸드폰 이용자 2만명 가입자 유치시 20,000명 X 100,000원/월 X 5% = 100,000,000원/월 수입 ) 지금도 여러분의 핸드폰 한 통화는 귀하가 가입했던 대리점 사장의 주머니를 살찌우고 있습니다. 핸드폰 번호를 바꾸지 않은 이상 고정수입을 주는 수익구조 때문입니다. 핸드폰 대리점을 분양받기 위해 수 억원씩 투자를 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우리 사업은 그러한 굉장한 돈을 필요하지 않습니다. 시스템이 여러분을 지원할 것입니다. 이제 독점적인 권한을 개인인 여러분 들에게도 주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평생 지급되는 커미션 수입을 상상해 보십시오. 만약 귀하께서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1,000명의 회원을 확보하였다면 핸드폰, 시내외전화, ISP등의 사업에서만도 약 1,000만원의 수입을 평생 얻을 수 있다면 해볼만한 사업이 아닙니까?. 6개월 열심히 했더니, 지렛대원리에 의해 1,000명이 되는 것을 제가 직접 경험했습니다. 6개월만 사업에 집중하십시오. 꼭 엄청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자본금이 필요하지도 않고 물건을 팔아야 하는 것도 절대 아닙니다. 무료 가입후 단지 성공을 위한 당신의 열정만을 필요로 합니다. 야후, 다음, 새롬 같은 웹사이트 창시자들이 거의 하룻밤 만에 거부가 된 것은 적절한 생각이 적절한 시간에 일치했기 때문입니다. 본 사업도 똑같이 하여 수많은 백만장자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어느 사업이건 사업엔 타이밍이 있습니다. 지금 새벽을 가르는 여명처럼 기회의 땅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인생을 바꾸시고 싶으신 분은 지금 바로 결단하십시오. 반드시 귀하의 성공을 위해 제가 혼신의 노력으로 돕겠습니다. 여기 배경의 아름다운 산을 보고 계십니다. 정상에 선 감격을 아시겠습니까?. 지금 결단하시면 성공의 영광이 곧 다가설 것입니다. 새로운 미지의 세계가 다가옵니다!. 성공한 자의 특징을 보면, 정보에 소홀하지 아니하고 기민하게 대처한다는 점입니다. 그러나 지금 귀를 닫아버리시는 분이 혹시 계십니까? 그러시다면 안타깝지만 한 폭의 그림을 보시는 것으로 만족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항시 저의 홈페이지는 활짝 열려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GWP+PDA+무선통신+인터넷 비즈니스+쇼핑몰!

세 분에게만 소문내시면 이 모두를 무료로 받는 것과 같습니다!.

1.글로벌 웹페이지(GWP)의 경쟁력은 세계 최고!.

* 개인사업의 한계를 극복한, 21세기 최고의 비즈니스
* 사업환경의 변화( B2C => C2C )에 대응
* 검증된 회사와 우수한 수익모델을 보유
* 수많은 백만 / 천만장자를 배출시킨 검증된 마케팅

2. 폭발적인 인기상승중인 S사의 PDA의 특징!.

* 진정한 무선인터넷
 
보기편한 풀사이즈(800*480) 5인치 화면제공,CDMA2000 1x모듈채용(144kbps)
* 최신 휴대폰기능
깨끗한 통화품질,대용량주소록/단축번호 1000개입력,단문자메시지(SMS)/발신번호표시
*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MP3청취, e-Book보기, 게임, 이미지 뷰어 동영상보기, 디지털카메라
* Mobile Office
사진주소록/일정관리/Today/음성녹음,MS Office S/W, 훈민정음, PC와 데이터 호환
* 사용편리성과 확장성
다양한 USB주변기기연결(GPS, 디지털카메라, 무선랜, 마우스, 메모리)등
*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음성메일/사인인식, 계산기/영어사전, ihandygo 브라우저

gwp란 도대체 무엇인가?.

글로벌 웹 페이지(GWP)를 통해 이 회사가 진출한 34개 국가에 진출하여 비즈니스 할 수 있는 나 만의 개인 홈페이지를 열어 줍니다.

GWP라는 개인 홈페이지에 운영자의 사진과 이름, 그 왼쪽에는 인사말과 이메일등을 넣어 당신이 직접 이 홈페이지를 운영한다는 의미이며 화면구성 자체도 이미 준비된 다양한 디자인중에 당신이 직접 선택해서 자기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습니다.

누구든지 당신의 홈페이지를 통하여, 즉, 온라인 상으로 즉시 회원가입이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또, 영어 일본어, 중국어, 한국어 등 다국어를 동시에 서비스하기 때문에 전세계를 시장으로 하는 Global Marketing 전개가 가능합니다.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들이 자신들이 원하는 고급 정보를 얻고, 자연스럽게 쇼핑몰로 연계되어 매출이 발생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에게 직접 영업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의 고객들은 이 홈페이지를 통해 각 제품의 정확한 성분과 효능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는 컨텐츠 즉, 전자catalog를 보고 온라인 상에서 주문을 할 수가 있습니다.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받게 되고, 그러한 서비스에 관련되는 건강상담, 스킨케어, 피부미용, 패션 등 관련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로 자연스럽게 연결됩니다.

중요한 것은 국내외 유명 쇼핑몰과 제휴하여 쇼핑몰 사업을 준비 중이다는 사실입니다.

귀하의 회원은 대폭 할인된 가격에 생활필수품을 구입할 수 있어 좋고, 귀하에게는 커미션까지 받아서 좋은, 뀡먹고 알먹고가 아니겠습니까?.
더군다나 귀하의 회원이 쓰는 PDA사용요금(핸드폰사용료, 인터넷서비스 이용료)의 일정비율이 커미션으로 평생 귀하의 수입이 될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이 직접 그 상품들을 광고해야 합니까?. 아닙니다.
당신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당신의 홈페이지만을 광고하면 됩니다.

GWP는 BigPlanet사업의 한 분야이기 때문에 BigPlanet의 수익분배 법칙에 따라 일정한 커미션이 당신과 당신의 고객에게 환원됩니다.

본 사업의 특징


1) 5,000 페이지가 넘는 GWP(17개 언어로 변환되는 웹 페이지)를 개인 분양받아 인터넷으로 온라인상에서 무료회원 가입이 가능하고 인터넷워킹에 의해 국제적인 사업을 전개할 수 있습니다.

예시 : 미국의 개인 GWP : www.bncgroup.mybigplanet.com/

2) ON-GOING 커미션으로 평생 수입 발생!.

중요한 것은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수입,
즉, 통신,전기,수도,가스 등의 사업을 하게되면서 가능한 수입이다는 점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통신서비스가 실시될 경우 기존의 번호에다, 기존전화기 등을 그대로 사용합니다.

3) 미국 공화당이 회원으로 가입!.

현재 미국의 여당인 공화당이 대리점으로 가입하고
800백만 공화당원이 이용하므로써 발생되는 수익금을 정치자금과 선거자금으로 모금하는 모델로 활용 중입니다.
이 회사가 회사가 깨끗하고 신뢰성이 있다는 의미가 아닐까요?.

자! 이제 어느 회사인지 알고 싶으시지 않으세요?.
순간의 선택이 인생을 대변화로 인도합니다. 저는 항시 마음을 열고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HOME PAGE : http://www.togwp.com



 E-MAIL : address@hidden  

지금 시작하시면 500만 명 중의 상위 1% 의 헤드 사업자가 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입니다.
지금 바로 저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십시오.

그리고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준회원에 가입하십시오.
즉시 제가 전화드리고 안내서류가 우송될 것입니다.



본 메일은 정보통신부 권고사항에 의거 제목에 (광고)라고 표시된 광고메일입니다.
귀하의 메일주소는 웹 서핑중 알게 된 것이며, E-Mail 주소 외에 다른 정보는 갖고 있지 않습니다
이번 한번만 이메일 보내오니 내용 진지하게 검토해 보시고, 원하지 않는 메일이면 '수신거부' 회신 해주시면 다시는 이와 유사한 홍보 이메일이 발송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변화를 모색하시는 분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 입니다
어찌 되었든 귀중한 시간과 공간을 침해했다면 재차 죄송스럽게 생각하면서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
  • [광고]최신형 PDA(휴대폰 가능)를 반값이하로 구입을 원하시는 분만 보십시오., PDA50%D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