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nu-fiasco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ķ��ü���(�ɽż���)�� �������� �����帳�ϴ�


From: jahoon
Subject: ķü(ɽż) 帳ϴ
Date: Fri, 2 Aug 2002 11:08:07 +0900




 여러분 안녕하세요.

 먼저 허락없이 메일을 발송하게 된 점에 대하여 깊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저는 서울에서 법륜공(파룬궁- 法輪功 또는 法輪大法)을 수련하는 수련생이자 자영업을 하는 50대의 평범한사람입니다.  저는 법륜대법 수련을 통하여 몸과 마음 양면에 많고도 많은 이득을 얻었답니다.

 제가 본 메일을 여러분께 보내드리게 된 주된 이유는 법륜공에 대한 중국 CCTV의 법륜공 수련생 모함 조작사건 등 중국 언론매체의 잘못된 보도로 인하여 발생된 여러분들의 법륜대법에 대한 오해나 편견을 불식 시켜드리는데 있습니다.

 더 나아가 법륜대법의 좋은 수련효과를 알려드리고, 또한 법륜대법의 수련 원리인 '진 선 인- 眞 善 忍' 의 아름다움을 많은 분들에게 전달해 드리려는 목적입니다.

 아래의 자료들을 통해서 전 세계적인 수련법, 법륜대법에 대하여 깊은 이해를 얻으시기 바랍니다. 

 


 본 동영상은 오스트레일리아 수련생들의 연공시범입니다. 이 아름다운 수련법을 중국에서는 금지하고 있습니다. (동영상이 보이지 않으시는 분들은 이곳을 클릭하세요.)

 중국이 법륜공을 금지하는 이유는 1999년 당시 공안집계로 법륜공 수련생 수가 중국 내에서 1억명을 초과하자 중국정부는 자신들의 일당독재체제의 권좌가 위협받을 우려 때문에 아무리 죄가 없고 사회적으로 하나의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선량한 수련생들을 무고하게 탄압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법륜공이 보급된 세계 50여개국의 수련생들은 지금 이 시간에도 평화로운 방법으로 중국정부에게 법륜공 박해를 중지하라는 호소를 하고 있답니다.


관련 TV 라디오 방송자료
법륜대법이 세계에 널리 전해지다 (동영상) 중국 CCTV의 법륜공 수련생 모함조작사건(동영상)
법륜대법 평화의 길 (동영상)

MBC 초대석 차인태입니다.(라디오 방송)


 이상으로 제가 여러분께 전해드릴 내용은 모두 전해드렸습니다.

 만약 법륜대법 심신수련에 깊은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된 곳에서 공법비디오와 설법녹음, 서적 등을 참고 하여 무료로 배우실 수 있습니다. 법륜대법 수련생들은 공법을 전수하는데 일체 대가나 보수를 바라지 않습니다.

 저희는 여러분 메일주소를 인터넷에서 추출하였으며 메일주소 이외의 어떠한 개인정보도 가지고 있지 않답니다. 메일은 몇 달에 한 번 정도 드릴 예정이고 영리를 추구하는 메일은 아닌지라 수신거부 항목은 기재하지 않았습니다. 만약 수신거부하시려면 간략한 답장(내용이 없어도 괜찮습니다) 부탁드립니다.

 ♣ 사과 말씀 :
 예전에 메일을 드릴 때 미처 중복검사를 하지 못해 다수의 사람들에게 메일이 중복배달되어 심려를 끼쳐드린 점이 있었습니다. 그 점에 대해서는 수련생으로써 다시 한번 깊은 사과의 말씀을 올립니다.


아래의 자료들은 법륜대법 수련의 필수적인 서적과 공법 소개입니다.
법륜대법에 대하여 더욱 깊은 관심 있으신 분들의 열람을 바랍니다.

1. 법륜대법의 이해

  
법륜대법의 깊은 이해를 위해서는 <전법륜>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어보셔야 합니다. <중국법륜공>은 기공에 관점에서 쓰여진 책으로 전법륜이 잘 이해되지 않으실 때 먼저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2. 9일 강의

 
본 9일 강의는 이홍지 선생님께서 중국 광주에서 법륜대법을 전수하실 때의 강의녹음으로 조선족 수련생이 더빙 녹음한 것입니다. 수련장에 오시면 직접 9일 강의비디오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3. 5장 공법
1장
불전천수법

2장
법륜장법

3장
관통양극법
4장
법륜주천법
5장
신통가지법
正法은 사람을 제도함에 있어 조건을 논하지 않고 대가를 논하지 않으며 보수를 따지지 않고 이름도 따지지 않습니다.
 
여러분들과 법륜대법과의 인연을 바라마지 않습니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