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uile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 [���ҽ�] ���� �����ϰų� ���� �װ� �� �Ƿ��� ��


From: ѹ
Subject: () [ҽ] ϰų װ Ƿ
Date: Tue, 16 Oct 2001 05:10:22 +0900




한국, 미국 특허 획득한
발교정 시스템 TPS에 기초한
Bio Mechanic Design





[희소식] 발이 불편하거나 자주 붓고 쉬 피로한 분

발과 관절 및 골격 보호용 족부정형 패드 '바이오 풋'

걸음을 많이 걷는 일에 종사하거나 발목이 아프고 걸음걸이가 불편하신 분.
발의 피로감이 심하고 둔탁한 느낌이 드시는 분.
계단을 딛기 불편할 정도로 무릎관절이 약하신 분.
오래 서 있어 발과 다리가 붓는 분.

이러한 분들에게 발과 관절 및 골격 보호용 족부정형 패드를 권해 드립니다.
일반 깔창이 아니고 그렇다고 고급 깔창이라고 생각하거나 불리는 것도 사양하며 오직 정식 족부정형-보정장치 입니다.
미국의 척추정형의학인 카이로프랙틱에서도 쐐기나 목침같은 정형 보정장치를 괴어 골격을 교정하기도 합니다.
이때의 정형 보정장치와 똑같으며 다만 발에 적용한다는 점에서만 다릅니다.

미국과 유럽 등지에서는이 족부정형 보정장치를 orthotics 라고 부르며 건강개념으로 널리 이용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TV나 컴퓨터 모니터를 그냥 쓰지 않고 꼭 시력보호용 필터를 쓰는 것과 마찬가지로 미국이나 유럽등 선진국에서는 신발에 이 '오소틱스' 착용이 보편화 돼 있습니다.

야후 영어사전에는 오소틱스가 다음과 같이 나와 있습니다.

<>
or·thot·ics
- n.pl. <단수 취급> 『醫』 보조 기구에 의한 기능 회복 훈련(법).
<>

그런가 하면 진짜 오소틱스가 뭔가 꼭 알고 싶으면 미국 야후, 즉 yahoo.com 을 치신 다음 검색창에 orthotics를 입력해 보시면 그 출력 결과와, 각 사이트를 방문해 둘러 보시면 알 겁니다.
꼭 영어를 잘 알지 못해도 대충 그 자료의 많음을 알수 있고, 그림 정도는 눈으로 볼 수 있을 테니까요.

이 오소틱스를 국내에서는 악안면-정형-재활 의학 등 전문 구조-정형의학분야 의료진이 참여한 가운데 역시 정형분야 메디컬 의료기 전문 제조회사가 손잡고 국산화 했습니다.
한국과 미국의 특허를 획득 했습니다.

발과 다리 관련 의료기제조업체 (주)바이오메카닉스가 생산, '바이오 풋'이란 제품명으로 공급해 오고 있으며 이번에 저희가 이 제품 판매에 참여 했습니다.
이전부터 마라톤 등 스포츠클럽 회원들에게는 이 제품이 많이 공급 됐습니다.

이 오소틱스 '바이오 풋'은 신발 안쪽에 부착하는 패드형으로 발의 위치를 정확히 잡아주고 받쳐 줘, 중력을 고르게 분산하며, 척추와 하지 및 발의 정렬을 바르게 유지시켜 체형을 균형있게 하고, 피로를 덜며, 각 골격 기관의 무리를 예방, 각종 골격 및 관절에 발생하는 여러가지 통증을 완화-해소시켜 줍니다.

무엇 보다도 발에 피로감을 많이 느끼시거나, 발 두덩이 항상 둔탁한 느낌을 받으시는 분, 발이 쉬 피로하여 자리에 앉으면 양말을 벋고 싶은 분들이 사용하시면 그런 증상이 사라집니다.

걸음을 많이 걷는 분, 보행장애가 의심되는 분, 성장기 바른체형 유지 및 교정하려는 청소년, 나이들어 관절에 무리가 와서 완화하려는 분, 실적을 높이려는 운동선수나 골퍼, 바른 자태가 필요한 모델이나 연예인 정치인 등에게 권합니다.

특히 걸음을 많이 걷거나, 무거운 것을 자주 들거나 운반해야 하는 분들, 오래 서서 일하는 분들, 연세 드신 부모님, 그리고 성장기 학생들에게는 꼭 권할만한 제품입니다.

사용해 보시면 왠지 편안하고 딛는 발걸음이 부드러우며, 균형있는 체형과 자태를 되찾은 느낌과, 아울러 계단을 내려가실 때 아주 안정적인 느낌이 드실 겁니다.

각 사이즈별로 준비돼 있으며, 신고 계신 구두나, 운동화, 조깅화, 런닝화, 등산화, 골프화 등의 신발 안쪽에 간단히 부착하면 됩니다.
여성 단화 포함하며, 단 여성 하이힐만 안됩니다.
실내에서 덧버선을 신고 근무하는 경우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공급가격은 신발 두짝 한 켤레용 1인 사용 한 세트당 1만 5천원입니다.
택배비는 구입자 부담이며, 가족중 한사람이 먼저 사용해 보신 후 추가로 2개 이상 구입할 경우 택배비는 판매자가 부담 하겠습니다.
아마 가족을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분명 추가 구입 하실 겁니다.
또 걸음을 많이 걷거나 장시간 서서 근무하는 업무를 하는 회사의 단체 주문도 환영합니다.

서울 강남권에서 가까운 분들은 저희 판매 사무실로 직접 오셔도 좋습니다.
(신사동 사거리 위치)

*구입관련 문의나 상품배달 신청은 02-512-7007번으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규   격   표

  A1  

  A2  

  A3  

  A4  

  A5  

  210-225  

  225-240  

  240-255  

  255-270  

  270-285  



고객님의 메일은 인터넷 상의 공개된 게시판에서 추출하였습니다.
메일수신을 원치않으시면 수신거부를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