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twork-user

[Distwork-user] 축복된 만남

From: ktx좋은친구
Subject: [Distwork-user] 축복된 만남
Date: Wed, 19 Apr 2006 13:26:16 +0900

제갈공명의 작전은 과거를 경험으로한 현재라 합니다.

곧, 미래는 현재이며 과거를 밑천으로 이루어진다죠.

우리의 아이들, 자라나는 그들의 현재가 미래를 만들어가는 준비과정이며, 그들의 손에 우리미래도 주어지겠죠.

세대가 바뀌고 시대가 달라져도 후세의 기억에 자리잡은 인물들은 새로운 시대를 위한 밑거름을 제공했다는 공통점도 있습니다...

이번에 제가 ktx700대리운전 사업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사업을 시작하면서 가지는 분명한 취지는 우리의 후대들이 음지의 가정에서 혹은 성실함과 공교함을 가졌음에도 경제적 어려움으로 발전하지 못하는 그들의 일부 도움이 되는 사회사업의 일환으로 삼고자 합니다.

그들이 새로움을 시도하고 중단 없는 실험을 계속 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사업으로 여러분들이 함께 동참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여러분과 아이들에게 실망되지 않는 사업가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아울러 믿고 찾을 수 있는 대리운전이 되겠습니다.

동참하여, 시정할 사항 수정 발전할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80-545-7788 (마산·창원·진해 통합 운영되는 회사)

대표 한 정 호 올림

수집처:
메일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수신거부]를 눌러 주십시요. If you don't want to receive this email anymore, please click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