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breenfete-co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Libreenfete-co] 캐리밸리가 전해드리는 뉴스레터.... [홍보]


From: 캐리밸리
Subject: [Libreenfete-co] 캐리밸리가 전해드리는 뉴스레터.... [홍보]
Date: Sat, 23 Feb 2002 11:44:56 +0900

 
 
CI/BI 및 캐릭터 개발업체 ㈜ 캐리밸리 매출향상 눈에 띄네 !!

  국내 최초로 ISO인증을 받은 ㈜캐리밸리(www.charryvalley.com)는 국내의 모든 기업의 CI/BI 개혁령을 선포하였다.
 


[전자신문]
캐리밸리(대표 서재익 www.charryvalley.com)는 최근 경매 전문회사인 옥션의 캐릭터 ’신사’를 개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캐리밸리는 또 유아교재교구업체를 새롭게 런칭한 보령메디앙스의 자회사 보령메이토의 ‘보메’ 등의 캐릭터도 개발한 데 이어 동아제약의 10년 전 미니막스 캐릭터를 현대적인 감각에 맞게 새롭게 디자인하는 등 캐릭터 리모델링 사업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캐리밸리의 서재익 사장은 “최근 캐릭터사업이 차세대 문화산업으로 부상하면서 문구, 팬시, 액세서리 상품에 국한됐던 캐릭터의 활용범위가 점차 확대되고 있다”며 “기업이나 브랜드 이미지를 위해 사용되는 캐릭터 CI, BI 사업은 캐릭터업체들에는 새로운 수익 원이 될 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활용범위를 더욱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태훈기자 address@hidden>



-국내 최초로 ISO 인증을 받은 후 국내 굴지의 업체들의 CI/BI 캐릭터 개발
-캐릭터 개발 후 머천다이징 상품 개발도 담당하여 매출 향상의 극대화에 주력


 국내 최대 규모의 CI/BI , 웹 애니메이션 및 머천다이징 상품 개발 업체인 ㈜ 캐리밸리 (대표 서재익 www.charryvalley.com) 는 동아제약의 미니막스 BI 캐릭터 개발 후 매출 20~30 % 의 향상에 기여했다 .


 일본의 메이토(www.meito-net.co.jp)와 한국의 보령메디앙스(www.mediance.co.kr) 와의 합작투자(Joint Venture) 기업인 ㈜ 보령메이토(www.bome.co.kr)의 CI 캐릭터 개발 후 단기간 최소의 비용으로 회사의 홍보에 앞장 섰다.


 옥션(www.auction.co.kr) 의 CI 캐릭터 개발 후 경매사이트의 이미지에 맞는 신뢰와 믿음이 절묘하게 조합된 신사라는 CI 캐릭터를 개발하여 auction 사이트의 홍보 및 매출 향상에 극대화에 앞장 섰다.


 국내 CI/BI 개발의 대표적인 업체인 ㈜캐리밸리(대표 서재익) 는 향후 국내의 모든 업체의 CI/BI 캐릭터를 개발하여 기업의 홍보 및 매출향상의 극대화에 주력한다는 입장을 발표 하였다.

 저렴한 가격에 매출향상의 극대화에는 CI/BI 캐릭터의 인식이 중요하다.
간판제작 및 신규업체와 업소의 캐릭터도 개발 가능하다.

 상명대학교(www.smuc.ac.kr) 현 시각디자인과 김남호 교수와 공동 프로젝트 수행으로 더욱더 믿음이 가고 신뢰할 수 있는 CI/BI 가 개발이 되므로 일반인이 상상하기 힘든 상품이 개발 된다.

<문의전화 : 02-508-4948><address@hidden>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